티스토리 뷰

아래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후기 참고하셔서 유전자검사 해보시길 추천합니다!

꽤 잘 맞고 새롭게 알게 되는 부분도 많아서 재미가 쏠쏠합니다!!

 

 

한동안 유행(?)이었던 유전자 검사를 해보았다. 

뱅크샐러드 어플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무료로 신청을 받는데,

나는 수강신청도 제대로 못하는 똥손이라 그냥 돈 주고 살까 하다가 개인정보를 팔았다..! ^^ 

 

광고면 좋겠지만 당연히 광고 아닌

내 개인정보 팔아서 (미래에셋 신규 계좌 개설해서) 해 본 유전자 검사 후기 시작합니다..

 

나는 여러 이벤트 중 미래에셋 계좌를 신규로 개설했다.

혹시 유전자 검사 궁금한데 손이 좀 빠르다 하시는 분들은 선착순 10시를 도전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..

 

유전자 검사 선착순 신청 바로가기 

 

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도 하고 있다. 돈만 많았으면..! 여기저기 지인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마음이다.

나를 잘 알면 좋으니까..^^

 

유전자 검사 네이버 스토어 바로가기

 

 

 

모바일 뱅크샐러드 앱 유전자검사 신청하기

신청하고 며칠 후 집으로 검사 키트가 배송 왔다.

키트 배송 및 유전자 분석을 위한 반송 절차 모두 앱 내에서 확인 및 신청 가능해서 편리했다.

 

키트 내에 검사 방법이 아주 쉽고 자세하게 적혀있다.

구강 세포를 채취해서 동봉된 케이스로 반송하면 !

이건 유전자 검사 보내기 전 슈퍼파워 안내 카드

반송 봉투도 함께 들어있다. 반송 봉투에 넣고 앱 내에서 반송 신청하면 알아서 처리해주신다. 

반송 보내고 한참을 기다렸다. 결과가 궁금해서.. 

나는 여러 항목 중 아침형/저녁형 분류가 궁금했다.

내가 느끼기에 아침에 컨디션이 훨씬 좋고 오후 3시 넘어가면 시든 콩나물처럼 힘들어서..

그런데 혹시 저녁형 인간이면 패턴을 좀 바꿔볼까 해서 ㅎㅎ

 

기다리고 기다렸다. 반송 이후 결과 수령까지는 2주 정도 걸렸다!

뱅크샐러드 앱 내에서 결과 확인하기 

신청, 결과 확인 전부 앱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다. 

 

 

 

건강 메뉴에서 유전자검사

뱅크샐러드 메뉴 하단에서 건강- 유전자검사로 들어오면 이렇게 결과가 나온다.

슈퍼파워와 하찮파워로 먼저 나눠서 내가 가진 우성.. 우성/열성의 분류는 맞지 않는 것 같고,

선천적인 Best 3 상위권의 유전자 (?) 항목이 이렇게 나온다. 

 

나는 내 슈퍼파워를 보고 너무 웃겼는데.. 읽다보니 어느 정도 신뢰가 갔다...ㅎㅎ

1위 스프린터 : 단거리 질주 능력 1등 (/100명) .. 순간 폭발력을 내는 근육이 발달함. 장거리는 못함.

2위 울창한 숲 : 남성형(?) 탈모 가능성 낮음 1등 (/100명)

3위 모태마름 : 비만이 될 가능성 낮음 1등(/100등)

 

그냥 정한 것이 아니라,

아래와 같이 유전자 검사를 통해 불리한 유전인자가 얼마나 , 몇 % 나 있는지 확인한 데이터라고 한다.

저 1등의 표본집단이 100명이라 100% 신뢰하긴 어렵지만, 모집단이 더 커지면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. 

유전자 검사의 근거가 밑에 나온다.

65종의 다양한 유전자검사 결과 

검사 결과가 다양하고 그림 및 설명이 이해하기 쉽게 나와있어서 빠르게 결과를 확인하기 좋았다.

이건 내가 아닌데? 하는 부분도 있었지만 대다수 맞았고

특히 나는 온갖 멀미 종류 중 단 하나도 하지 않는 사람인데

멀미 유전자 역시 검사한 한국인 100명 중 1등으로 나왔다. ㅎㅎ

 

제일 궁금했던 아침형/ 저녁형 구분은 역시 아침형 인간이 나왔다!

나는 오후 3시보다 새벽 3시가 더 나은 사람으로 스스로 이해하고 살아왔는데

혹시나 다를까 걱정 아닌 걱정을 했는데 다행이었다. 

유전자검사 항목
유전자검사 항목
유전자검사 항목

 

 

자랑스러운(?) 멀미 1등

유전자검사 항목- 멀미
아침형 인간

재미+궁금해서 해본 유전자검사 후기를 마친다. 

 

사실 유전자는 유전자일 뿐! 

후천적인 영향이 지금의 모습을 만드는데 영향을 많이 미치고 있다고 생각한다.

 

특히 이번 검사 결과 중 '포만감을 잘 못 느끼는 타입'으로 나왔는데

나는 배가 쉽게 불러서 자주, 조금 먹어야 하는 사람이라 이런 건 맞지 않다고 생각했다.

 

그럼에도 궁금했던 것들을 알게 되어서 좋았던 검사!

내가 금손이면 오전 10시마다 도전해서 주변에 주고 싶은데..

아무래도 돈을 더 벌어서 직접 사서 선물하는 길이 빠를 것 같다. ㅎㅎ 

 

뱅크샐러드의 또다른 검사- 미생물검사

 

 

 

뱅크샐러드 미생물검사 무료 검사 방법 미생물 종류

뱅크샐러드에서 운영하는 미생물검사! 무료로 검사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! 입속에 사는 미생물은 입냄새나 충치를 유발하기도 하고, 몸속으로 들어가 독소를 생성하거나 염증 반응

daisyout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