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 
어제 (4/13 21:00) pvcs 플와데 블랙컬러 구입을 성공했다!
주문은 내가 했지만 생일선물로 사주심...민정아 고마워...(☞゚ヮ゚)☞
 
인스타보니까 8분만에 전품목 솔드아웃이라고 하던데..
성공기념으로 플와데 사이즈 추천, n년 입은 후기 및 기타 추천하는 글을 남겨놓으려고 한다
pvcs 사옥은 아래에 있긴 하지만 거리가 먼 분들은 참고해서 구입 성공하시길!

플와데 블랙 구입 성공 (*/ω\*)

 

1. pvcs 플와데 사이즈 추천

 
내 스펙 : 키 165 상의 44-55 하의 26-27(허리단면 33-34)
나는 플와데 연청 26사이즈, 롱기장으로 처음 구입했었다 (2021년 2월 8일)
 
허리단면이 35.5로 약간 크지만 너무 타이트한 옷은 잘 안입는 편이라 넉넉하게 입고 싶어서 26을 구입했고
결과적으로 골반, 엉덩이 부분 핏이 마음에 들어서 26사이즈 선택이 탁월했다고 본다.
 
다만 일부러 롱기장(107cm)로 샀는데 런닝화 신었을 때 살짝 끌려서 결국 5cm정도 수선했다.

플와데 첫 구입
이전 사이즈표

 
이번에 블랙, 화이트 컬러가 추가되면서 사이즈 표가 변경되었다
 
이번 블랙컬러 구입할 때는 S2(S, 기본기장)으로 선택했는데 
허리 35.5 및 다른 사이즈도 전부 이전 26사이즈와 동일하되 총장만 0.5cm 길어졌다.
 
지난 플와데 롱기장을 구입했을 때 길이 수선이 필요했기 때문에 S1(S,숏기장)으로 할 지,,
고민하다가결국 짧은 기장보단 긴게 나아서 S2(S,기본기장)으로 선택!

새로운 사이즈표

2. n년 후기 

나는 pvcs 에  21년 2월 플와데 연청을 구입하면서 입문했다. 
지금까지 특별히 무릎 늘어남이나 색빠짐, (그냥 내가 뭘 묻힌건 많다) 기타 모양 변형 없이 잘 입고 있다!
 
청바지치고 엄청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마냥 저렴한 가격은 아니기에 처음 살 땐 망설였는데
23년 4월인 지금, 플와데는 가장 자주 입는 청바지로 등극..
아래는 처음 구입할 때부터, 지금까지 잘 입고 있는 사진 
 

배송받자마자 사진
허리가 조금 커도 셔츠 넣어입기 가능
2021년 벚꽃보러 무릎.. 늘어났나? ㅎㅎ

 

3. 기타 다른 옷 추천 

1) 만장 에브리웨어 하의(블랙)

나는 pvcs 하의는 실패템이 없었다! 상의는 나한테 좀 많이 커서 실패템이 좀 있음 ..
만장 에브리웨어 블랙 팬츠는 진짜 편하고 보드라워서 여기저기 잘입었다.
23년도에도 잘 입을 예정~
 
 

2) 썸머 린넨 가디건

이 가디건은 밝은 크림컬러라서 봄여름가을에 진짜 손이 잘 간다.
안에 흰 나시만 입고 입어도 되고, 린넨이라 비침이 약간 있기에 반팔을 입고 입어도 된다.
예쁨..
 

3) 착붙팬츠

사실 착붙은 3벌있다. 
엄마 2벌, 나 1벌 ㅎㅎ
엄마가 저어어어엉말 잘입고 계신다!  검은 바지 입어야하는 날이면 이거 입으시는듯
다만 나는 착붙을 그렇게 잘 입지는 못하고 있는데.. 바지 진짜 예쁜데 골반아래로 꽤 타이트해서
뭔가 애가 어른흉내 낸 느낌이랄까..? (한참 어른이긴한데..)
아무튼 그래서 잘 안입고 일단 모셔두는 중.
떡국 몇번 더 먹고 입을 예정
 

4) 스무디 U넥 티

스무디 U넥티..빨리 팔아주세요..
나는 넥라인이 깊은 옷은 오히려 상체가 왜소해보여서 선호하지 않는다.
그래서 상대적으로 더 왜소해보일 수 있는 블랙은 고조선으로, 화이트는 기본으로 했는데 진짜 잘입었다
물론 옷이 멀쩡해서 올해도 잘 입을거긴한데
고조선으로 한벌씩 더 사고 싶다..

 
5) 라운드 스탠다드 가디건

플와데 블랙외 가장 최근 구입템!
이것도 생일 선물로 받았는데 (사줘서 고마워유(❁´◡`❁))
진짜.. 이미 값어치 다했다 주 3회는 입은듯..
안에 목티, 흰티, 검은티, 셔츠 다양하게 입고 출근했고 하의 매칭도 쉬워서 만족도 매우 높음!
 

4. 마치며,,

pvcs는 더 힘내서 U넥티랑 다른 깔끔한 기본템들 더 많이 만들어주시길..
플와데 블랙은 5/27 배송예정인데 괜찮으면 화이트도 사고싶다..